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X2'...수제맥주 선봬

홍선혜 기자 2023-02-20 15:58:16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BAT로스만스가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컨셉트를 담은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수제 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하이퍼 맥스투)’를 한정판 으로 출시했다. ‘하이퍼 맥X2’는 오는 3월 1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은 BAT로스만스의 전자담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지금까지와는 다른 글로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BAT로스만스에서 선보인 한정판 수제 맥주 ‘하이퍼 맥스투’/사진=BAT로스만스

‘하이퍼 맥X2’는 과일향이 돋보이는 에일과 흑맥주인 포터 두 가지 종류의 맥주를 혼합해 만들어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두 맥주의 서로 다른 밀도차로 층이 구별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 이름의 ‘하이퍼 X2’와 ‘두 가지 맥주가 만났다’는 의미의 ‘맥X2’를 더해 중의적인 의미를 표현했다. ‘하이퍼 맥X2’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취향에 맞게 직접 제조해 맛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이퍼 맥X2’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경우 즉석 사진을 출력해 간직 할 수 있다. 또 방문한 모든 글로 멤버에게는 투썸플레이스 5천원 쿠폰을 증정하며, 출시를 앞둔 글로 하이퍼 X2 기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소비를 넘어 즐거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