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이 있는 곳에는 좌우 가리지 않고 달려가 대안과 해법을 제시하는 솔루션 미디어를 지향하겠습니다”
스마트에프엔 대표이사 민병오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에는 수많은 미디어가 있습니다. 저마다 공정과 정의, 불편부당, 정론직필을 얘기하지만 진정한 언론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곳은 극소수에 불과하다고 감히 단언합니다.

스마트에프엔은 다른 길을 가겠습니다. 국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일을 최우선으로 두고 미디어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수의 국민에게 이로운 일이라면 보수와 진보를 가리지 않겠습니다. 갈등이 있는 곳에는 어디든 달려가 실용적인 대안을 과감하게 제시하는 솔루션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기업가 마인드 제고와 규제 개혁을 통한 시장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겠습니다. 기업은 국민 삶의 질을 좌우하는 핵심 경제 주체입니다.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고 마음껏 활약하게 해 국민소득 6만달러 시대를 앞당겨야 합니다. 기업규제 혁파와 노동개혁, 4차산업 육성, 기후위기 대응 등 각종 이슈에 심층적으로 접근해 대안과 해법을 제시하겠습니다.

소외된 이웃들과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관심도 아끼지 않겠습니다. 더불어 사는 사회 속에서 공정과 정의가 실현되고, 공동체 의식이 발현될 수 있도록 세세하게 살피겠습니다.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는 미디어의 기본입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작지만 강한’ 강소언론으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제2 창간의 정신으로 도약을 꿈꾸는 스마트에프엔의 새로운 발걸음에 독자 여러분이 함께 해주길 기대합니다.

스마트에프엔 대표이사 민병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