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vs KT&G vs BAT' 궐련형 전자담배 3파전, 최종 승자는?
2023-02-16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BAT로스만스가 신제품 ‘glo™ HYPER X2(글로 하이퍼 X2)’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튜디오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스테이션에서 ‘글로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BAT의 신제품 글로 하이퍼X2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대중에게 선공개하는 공간이다.
이번 신제품은 혁신적인 기능과 프리미엄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라인 등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등 5가지 컬러 라인으로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나만의 기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 스튜디오는 이 같은 신제품의 특징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글로스튜디오의 외관은 글로 하이퍼 X2의 특징인 아이리스 셔터의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들어가는 입구 역시 글로 전자담배 내부의 인덕션 코일을 본 따 구성했다. 또 ‘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콘셉트로 4가지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나만의 공간 △나만의 색 △나만의 취향 △나만의 방식 등의 공간을 따라가면서 자연스럽게 글로 하이퍼 X2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각 공간은 나만의 여행지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거나 취향에 맞는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루프탑에서는 기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나만의 색을 알아볼 수 있는 초이스 맵도 눈에 띈다. 두가지 선택지 중 한가지를 고르는 방식으로 자신을 가장 잘 나타내는 색상에 도착할 수 있다. 이는 새롭게 선보인 글로 하이퍼 X2의 다양한 컬러 라인을 소비자의 경험과 접목한 공간으로, 3면의 미디어 아트를 배경으로 포토존 형식으로 마련했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X2의 특장점을 볼거리, 먹을 거리 등으로 표현, 오감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이색 공간이 될 것”이라며 “스튜디오 디자인부터 음료까지 글로만의 감성을 담아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각 공간의 컨셉과 신제품의 특징을 함께 연상시켜 보면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각 공간마다 배경을 설명해주고 체험을 도와주는 안내 요원들도 상주한다. 또 글로 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글로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오픈과 함께 대중에게 첫선을 보이는 ‘글로 하이퍼 X2’는 기존보다 두꺼워진 전용 스틱을 사용하며,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더욱 풍부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 제품의 충전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는 LED 표시등을 더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한층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