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판교 현대백화점에 플래그십스토어 3호점 오픈
2024-08-21
비타그란은 동아제약이 2004년부터 분말, 정제, 츄어블, 구미젤리, 팝핑스틱 등 다양한 제형의 비타민C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비타민C 전문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레몬을 수확한 후 24시간 이내 비농축 과즙(NFC) 공법으로 착즙하여 신선한 레몬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은 NFC 공법을 사용해 만든 이번 신제품은 물이나 설탕, 보존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고 통 레몬을 그대로 짜낸 100% 레몬즙이라고 설명했다.
또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농 레몬을 사용하여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시설에서 제조했다고 덧붙였다.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은 개별 포장된 스틱 파우치에 담겨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활용도도 높다.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하이볼 제조 ▲샐러드 드레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비타그란 관계자는 "최근 음료 시장에서 설탕 함유 제품에 대한 기피 현상과 일상 생활에서 편리함을 추구하면서도 프리미엄을 중시하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100% 과일즙을 선보이게 됐다"며 "레몬즙을 시작으로 시트러스 계열의 건강 과일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별 기자 star72@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