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맛비엔 이거' 블랙야크, 패커블 ‘타이푼 레인코트’ 출시
2023-07-04
블랙야크가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이하 BAC)’에서 ‘세상은 문 밖에 있다’는 주제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문밖’ 챌린지는 블랙야크가 최근 전속모델 아이유를 비롯해 다양한 앰버서더들의 에너제틱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담아 전달하는 가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영상 속 ‘오늘의 챌린지, 일단 옷 입고 문 밖으로’라는 아이유의 내레이션처럼 자연을 경험하기 위해 밖으로 향하자는 메시지를 공유하고, BAC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그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43만 회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9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BAC 회원이라면 누구나 BAC 앱 내 마련된 ‘세문밖’ 챌린지 페이지에서 신청을 하고, BAC의 대표 프로그램인 ‘명산 100’과 ‘명산 100+’의 산행을 인증하는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10회 인증을 모두 완료한 도전자에게는 성공을 기념하는 디지털 배지와 함께 특별 제작된 BAC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전달한다. 또한,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경험하기 위해 문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블랙야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AC 코인을 단계별로 추가 지급한다.
BAC 클럽 별 배틀도 진행된다. 신청자가 소속된 클럽의 누적 포인트를 합산해 상위 3개 팀에는 커스텀으로 제작되는 클럽 티셔츠가 지급된다.
챌린지 종료 이후에는 블랙야크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10회 인증 완주자와 참여 클럽의 추첨을 통해 각각 유튜버 오지브로와 비박,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트레킹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홈페이지와 BAC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자연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일단 문 밖으로 나와야 한다는 가을 캠페인의 주제와 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블랙야크의 기술력, 그리고 BAC의 다양한 산행 경험을 공유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산을 사랑하는 이들이 모인 BAC와 산을 사랑하는 브랜드 블랙야크가 마련한 이번 챌린지를 통해 문 밖으로 나와 자연 속에서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