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맛비엔 이거' 블랙야크, 패커블 ‘타이푼 레인코트’ 출시
2023-07-04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2023 가을 화보를 7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산행에 꼭 필요한 등산화부터 바람막이, 배낭 등 기술력에 충실한 FW 시즌 제품들을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유는 차가운 바람이 부는 듯한 배경 속에서 흔들림 없는 표정 연기와 포즈로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블랙야크의 브랜드 철학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아이유는 이번 화보에서 12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등산화 ’2023 요크셔 시리즈’와 함께 자켓, 가방, 삭스, 레깅스 등을 활용해 다채로운 아웃도어 룩의 ‘정석’을 제안했다. 시크하고 도시적인 느낌의 올 블랙 룩을 연출하거나, 모노톤으로 상하의를 맞추고 컬러감 있는 배낭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대표 착장 제품 중 하나인 ‘M나크리GTX자켓’은 방수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가을 자켓이다. 이 제품에는 블랙야크의 ‘비-링크(B LINK)’ 시스템이 있어 서로 다른 ‘비-링크’ 제품끼리 내피, 외피로 결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아이유는 로즈 핑크 제품을 착용했으며, 실버 베이지와 틸 색상도 있다.
‘M사일러스패딩자켓’은 리사이클 패딩 충전재 써모어를 사용한 제품이다. 늦가을엔 단독으로, 겨울철에는 내피로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을 갖췄으며, 가슴 쪽 로고와 어우러지는 라인 포인트로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아이유는 블랙 색상 제품과 함께 ‘M스텔라레깅스’ 블랙 제품을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올 블랙의 ‘아깅스(아웃도어+레깅스) 룩’을 군더더기 없이 소화했다. 신발 역시 ‘요크셔 더 퍼스트 GTX’ 블랙 제품을 착용했다.
여기에 실버 색상의 경량다운 ‘M플레이크퍼텍스다운자켓’과 머스타드 색상의 가방 ‘아드레날린24’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조끼처럼 입을 수 있어 간단한 산행에 적합한 ‘343베스트팩’, ‘노바18’, 야크 형상의 디자인을 전면에 적용한 가방 ‘야크혼24’ 등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의 등산 가방도 공개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아저씨 등산화라는 별명을 가진 요크셔 시리즈를 시작으로, 아이유와 함께 가을 화보를 공개하며 블랙야크가 가을 아웃도어 룩의 정석을 제안했다”며 “자연을 사랑하는 전 세대의 사람들이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불어넣은 이번 가을 시즌 컬렉션과 함께 건강한 산행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