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첫 오프라인 행사 개최… 이용자와 소통 강화

11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서 200명 이용자와 함께
티켓 예매 시작 5분만에 매진, 라이브로도 시청 가능
한별 기자 2025-01-10 16:03:55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이용자 소통 행사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는 11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0명의 이용자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로드나인의 '엘-세라' 대륙의 테마로 꾸며진 테마 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게임 업데이트 소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관련 업데이트 소식은 이날 오후 6시부터 로드나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로도 시청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가 '로드나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첫 오프라인 소통‘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 1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지난달 27일 금요일 오후 6시에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현장 티켓의 예매는 5분 만에 매진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확인했다. 

또 이번 행사는 실제 로드나인 이용자들을 위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무기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 달성한 이용자만 참석할 수 있다.

한재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로드나인을 사랑해 주신 로드님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행사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로드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별 기자 star72@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