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컨슈머인사이트 '통신3사·알뜰폰 만족도 조사' 1위

김준하 기자 2024-12-16 13:39:10
KB국민은행은 자사 알뜰폰 서비스 ‘KB Liiv M(KB리브모바일)’이 최근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다.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이 조사에서 KB리브모바일은 ▲브랜드 이미지 ▲고객 응대 서비스 ▲부가서비스 및 혜택 ▲음성통화품질 등 5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KB국민은행은 이 조사에서 "7반기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KB리브모바일은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KB국민은행


김준하 기자 guyblu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