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제주사업단, 운영 차량 3000대 돌파…요금안정화 및 중소업체 상생 확대
2023-12-20
롯데렌터카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올해를 이끌어갈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로, 올해는 총 19만여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면서 10년 이상 지속 선정된 브랜드에만 주어지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를 수상하게 됐다. 롯데렌터카는 장기렌터카 브랜드 개편과 전용 멤버십 서비스 출시가 수상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렌탈 이승연 개인영업본부장은 “롯데렌터카가 ‘대한민국 1등 렌터카 브랜드’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롯데렌터카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님과 전국의 직원들 덕분”이라며 “개인 고객용 신차 장기렌터카의 새로운 브랜드인 ‘롯데렌터카 마이카’와 롯데렌터카 마이카 고객을 위한 전용 멤버십 서비스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마이카’로 리브랜딩하고 신규 모델로 이효리를 발탁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