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엎치락 뒤치락' 수입차...'벤츠 vs BMW' 이은 '아우디 vs 볼보' 동메달 주인은?
2023-06-13
[스마트에프엔=박재훈 기자] 아우디코리아(사장 임현기)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대표 장인우)가 스타필드 안성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트 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세 번째 ‘시티몰 컨셉트’ 전시장이다. 총 연면적 376.85㎡ 규모로 총 4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으며 쇼핑몰 내 1층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하는 DRM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컬러와 옵션을 적용한 ‘나만의 아우디’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 입구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이 설치돼 아우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미디어 아트 감상이 가능하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응대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점검해 개선하고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