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 5월 가정의 달 기념 기내 이벤트 진행

박재훈 기자 2023-05-04 10:37:22
[스마트에프엔=박재훈 기자]진에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객들이 뜻깊은 시간을 보내도록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가정의 달 진에어와 떠나는 특별한 여행 /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국제선 항공편 대상으로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진에어의 기내 이벤트 특화팀은 어린이를 위한 마술공연, OX퀴즈, 기념촬영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인천-오키나와 항공편에는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가 승무원 유니폼을 착용하고 기내 방송을 통해 탑승객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승객에게는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동남아로 향하는 기내에서는 부모님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진에어의 콘서트 전문 특화팀 '랄라진스'가 사랑을 주제로 공연을 펼친다. 또한 객실승무원이 직접 제작한 캘리그라피 봉투에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도 갖게 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고객분들이 기내에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객실승무원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승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