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전남 함평군과 양파 550톤 상생협력 MOU
2023-03-20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bhc치킨은 프리미엄 퀄리티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2023년도 첫 번째 신메뉴로 새로운 순살 치킨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과 ‘더블팝 순살 양념’ 그리고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가 강조된 단짠바싹한 ‘스윗킹폭립’ 등 3종을 20일부터 전국 매장서 동시에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bhc치킨만의 독보적인 후라잉 기술로 탄생한 프리미엄 퀄리티 메뉴로, 순살 및 폭립에 대한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적극 반영되어 탄생했다.
새로운 순살 메뉴 ‘더블팝 순살’은 후라이드와 양념 2종으로 선보인다. ‘더블팝’ 시리즈는 바삭함과 촉촉함 2가지 식감이 선사하는 맛의 향연이 입안에서 터진다는 의미를 담아 네이밍 되었다.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프리미엄 순살치킨이다. 특히 한 입 크기로 정선한 닭다리 살을 사용해 먹기에 좋으며 바삭함과 촉촉함의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바삭하게 튀겨낸 순살치킨에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콩을 사용한 깊고 진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로 더블 토핑 한 새로운 양념치킨이다. 특히 치즈 향이 풍부한 치즈크림소스가 바비큐 소스의 맛을 부드럽게 해줘 매운맛과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져 풍미가 뛰어나다.
함께 선보인 ‘스윗킹폭립’은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레드킹폭립’의 매운맛과 반대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를 활용한 달달한 맛의 레시피를 적용해 만든 제품이다. 특히 아이가 있는 패밀리 타깃의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폭립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윗킹폭립은 폭립(돼지고기 등갈비를 양념해 오븐에 구운 요리)을 bhc치킨만의 독보적인 후라잉 기술로 튀겨내어 바비큐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토핑 해 달달하고 바삭함이 잘 어우러진 이색 후라잉 메뉴다. 폭립의 살코기 부분은 bhc치킨만의 배터믹스로 파우더링 한 후 튀겨내어 기존 오븐식으로 조리한 폭립 대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신메뉴 스윗킹폭립은 레드킹폭립과 함께 bhc치킨만의 '프리미엄 폭립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bhc치킨 프리미엄 폭립 컬렉션은 기존 치킨 업계의 패러다임을 깬 파격적인 도전을 넘어,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다채로운 맛의 후라잉 폭립을 즐길 수 있는 bhc치킨만의 메뉴로 자리 잡았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bhc치킨 프리미엄 폭립 컬렉션 2종은 각각 웨지감자와 함께 제공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를 통한 본사와 가맹점 동반성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고객 반응을 가장 먼저 확인하는 가맹점의 목소리를 귀담아 업계를 리딩할 수 있는 새로운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hc치킨은 이번 치킨 신메뉴 출시와 함께 기존에 한 마리만 제공하던 ‘핫후라이드’ 메뉴도 부분육 메뉴인 콤보와 윙, 스틱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