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사자처럼, '챗GPT 오프라인 협업 클래스' 런칭

멋사, 최신 AI 기술과 챗GPT 다루는 커뮤니티형 오프라인 클래스 선봬
권오철 테킷 총괄 "챗GPT 배울 수 있는 멋사다운 성장 기회 제공"
이성민 기자 2023-04-11 17:11:51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멋쟁이사자처럼(이하 '멋사')의 IT 교육 플랫폼 테킷(TECHIT)이 챗GPT와 최신 AI 기술에 대해 교육하는 오프라인 클래스인 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멋사


는 수강생들이 팀을 이뤄 온·오프라인 활동이 병행되는 커뮤니티형 오프라인 클래스로 총 4주간(4/26~5/17) 매주 수요일 1회 강의 및 실습이 이뤄진다.

클래스 모집 기간은 이달 19일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 대상은 AI와 챗GPT 활용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특히 51만 유튜버 조코딩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 이번 과정에서는 챗GPT를 기반으로 한 AI 프로젝트 완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강생들과 소셜 네트워킹이 가능한 애프터 파티를 제공한다.

테킷 권오철 총괄은 "2030 청년들이 챗GPT라는 공통 관심사를 기반으로 서로 소통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멋사다운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성향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배우고 직접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며 놀라운 성장을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멋쟁이사자처럼 교육브랜드 '테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