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2022-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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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8년 시작된 한국의경영대상은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대내외적으로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명예의 전당은 한국의경영대상에서 5회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탁월한 경영성과를 남겨 대한민국 산업계의 모범이 되는 기업에게 수여된다.
DB생명은 △2021년 생명보험사 총 민원 건수 감소율 1위(‘22.4월 금감원 발표),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감동 콜센터 최초 선정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회 연속 선정, △업계 최초 금융소비자보호 GA 간담회 운영, △보험약관등이해도평가 보험사 최다 11회 우수 등급 선정, △CEO 주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등 고객 중심 경영철학의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언제나 변함없이 DB생명을 응원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하는 경영효율 1등 보험사’ 라는 비전 아래 소비자중심경영 확대를 통해 소비자만족도 제고를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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