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2022년 신입사원 공채…블라인드 채용

이성민 기자 2022-09-20 16:52:25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20일부터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모집 분야는 ▲영업관리 및 법인영업 ▲보상실무 ▲데이터 분석 ▲상품·계리·리스크 ▲일반보험 ▲회계·경영관리 ▲변호사 등 총 7개 부문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10월 5일 오후 11시까지 KB손해보험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에 성별, 연령, 학력 등의 제한은 없다.

모든 전형은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한다. 보험계리사, 손해사정사, 공인회계사(CPA), 국제재무분석사(CFA), 미국공인 손해보험 언더라이터(CPCU), 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SQL개발자(SQLD) 등 각 직무별 자격 보유 시 우대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입사지원서 접수 이후 서류전형·역량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최종 면접의 단계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전형 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오는 12월 중 KB손해보험에 입사한다.

해당 직무의 역량 보유자를 KB손해보험 심사 기준에 따라 선발하며 입사 후 부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인력현황을 고려해 배치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성별, 연령, 학력 제한이 없고 전 과정이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된다”며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싶은 지원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