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호남철도차량정비단에 신메뉴 40여마리 지원

홍선혜 기자 2022-09-13 12:53:26
교촌치킨이 호남철도차량정비단에 신메뉴 40여마리 지원했다./사진=교촌
교촌치킨이 호남철도차량정비단에 신메뉴 40여마리 지원했다./사진=교촌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교촌 쏨’을 통해 7일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호남철도차량정비단에서 치킨 나눔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교촌은 치킨나눔 행사 교촌 쏨 이벤트를 마련하고 교촌 주문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교촌치킨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 또는 동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나 사연 접수를 받고 총 10명의 당첨자들을 선정했다.



교촌은 선정된 총 10명의 고객들의 사연에 맞춰 직접 현장을 방문하고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을 조리해 40여 마리를 지원하는 등 따뜻한 정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한 곳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호남철도차량정비단으로 무더운 날씨에 사고 현장 복구 및 긴급 출동 등의 업무를 하는 현장 동료들을 격려하기 위한 고객의 사연에 맞춰 현장에 방문했다. 교촌은 당첨자의 현장 동료들을 격려하는 마음을 담아 신 메뉴 교촌블랙시크릿순살 40마리를 현장에서 직접 조리 해 전달하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 쏨 이벤트를 통해 전국에 다양한 직군에서 일하고 계신 고객들을 찾아 뵙고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