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 실시
2022-12-02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bhc치킨은 올해 두 번째 신메뉴인 ‘레드킹폭립(Red-King Pork Rib)’ TV CF를 금일(23일) 본격 온에어하고 또 한 번의 패러다임 선도에 나선다고 밝혔다.
bhc는 지난 15일 올해 두 번째 신메뉴‘레드킹폭립’을 출시했다. bhc치킨의 제품 기술력을 폭립에 적용한 이색 후라잉 메뉴다. 오븐 구이한 폭립을 튀긴 후 레드킹 소스와 버무리고 크런치 후레이크를 올려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CF는 돼지고기 등뼈가 늘어진 폭립의 모양에 착안해 열차를 배경으로 삼았다. 기관사 복장을 한 전지현의 신호에 따라 열차가 출발하고 '매콤바삭 폭립'에 정차한다는 내용이다.
제품 네이밍을 고려한 내레이션 역시 돋보인다. 전지현이 특유의 생생한 표정과 매력을 담아 ‘레드킹폭립’의 매콤 바삭한 풍미를 맛깔스럽게 살린 후 “폭립 맛에 폭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올해로 9년째 bhc치킨과 함께하는 전속 모델 전지현은 신메뉴 TV CF가 공개될 때마다 전지현만이 발산할 수 있는 아름다움과 특유의 위트있는 모습이 조화된 모습을 선보여왔다. 이번 ‘레드킹폭립’ 광고에서는 기관사로 분하며 전에 없던 새로운 맛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담아내 bhc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은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후라잉, 배터링 기술이 집약된 ‘레드킹폭립’의 특장점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돼지고기 요리의 대중화에 적극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bhc그룹 관계자는 "신개념 치킨 메뉴 출시를 이어오면서 업계 흐름을 주도해 온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뉴군을 돼지고기로 확대하는 등 시장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자 한다"며 "치킨과 같이 폭립이 일상 속 기쁨과 위로를 함께 하는 소울푸드로 자리 잡도록 향후에도 고객 인지도 제고를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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