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9, 회원 CEO 대상 '융합비즈니스데이' 개최
2022-02-23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최고경영자(CEO) 전용 전문 앱 'CP9'을 운영하는 김형일 거인의어깨네트웍스 대표는 오는 15일 워커힐호텔 아트홀에서 CP9회원 중 CEO들을 대상으로 '제4회 융합비즈니스데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지원사업&자금 설명회'로 정부지원자금, 정부정책자금에 관심이 많은 CEO들을 위해 전문가들을 초청해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초청된 전문가들을 통해 1부에서는 정책자금시기, 관여기관, 서류작성, 평가방식 등 다양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2부에서는 직접 현장에서 상담을 통해 전문가들과 개별상담의 시간도 갖게 된다. 오는 15일 제4회 융합비즈니스데이 - 정부지원사업&자금 설명회 참가신청은 CEO 전용 플랫폼 CP9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서 무료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 마감으로 진행된다.
기업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CEO들을 위해 매월 행사를 진행하는 CP9은 '제1회 융합비즈니스데이'에선 ‘투자 설명회’로 투자를 받고자 하는 CEO들을 위한 만남의 장을 마련했고, '제2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기술이전 설명회'로 특허기술이전을 받고자 하는 CEO들을 위한 만남의 장이였으며, '제3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마케팅 설명회'로 마케팅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CEO들을 위한 만남의 장이었다.
한편, ‘제5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스타트업기업 지원설명회'로 스타트업 기업을 경영하는 CEO들을 위해 정부지원자금, 투자, 세무회계, 법률, 특허 등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전문가들과의 만남이 내달 20일에 워커힐호텔 아트홀에서 예정돼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