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의어깨네트웍스, CEO전용 애플리케이션 'CP9' 출시

박지성 기자 2021-12-20 17:27:14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거인의어깨네트웍스는 CEO(최고경영자) 전용 전문 애플리케이션 ‘CP9’이 오는 21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20일 거인의어깨네트웍스에 따르면 ‘CP9’은 ‘CEO privilege 9’의 줄임말로 CEO가 누릴 수 있는 9가지 특권을 의미한다.

회사 측은 "CEO들은 기업 경영을 하면서 투자, 금융, 마케팅 등과 관련해 수많은 난관에 봉착하지만, 이같은 문제를 한번에 종합적으로 해결해주는 곳은 전무하다"며 "CEO들의 입장에서 필요한 고민을 원스텝 서비스로 지원하기 위해 'CP9'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정부와 각종 협회, 단체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지만 현장에선 CEO 개개인이 알아서 필요한 투자, 금융, 마케팅, 세무, 회계 등 전반적인 경영정보를 조사, 취합하는 수준이다.

거인의어깨네트웍스는 "국내 최초로 CEO 전용 플랫폼인 ‘CP9’ 앱을 출시해 대한민국 모든 CEO들이 금융, 투자, 마케팅, 전문가컨설팅, 정부지원사업, 경제뉴스, 멤버십 혜택, 네트워킹 등 신뢰할 수 있는 제휴사들을 발굴하고 연계함으로 CEO들이 기업경영을 하면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해결해 줄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CP9은 CEO들에게 필요한 정보, 인맥, 협업을 연결하는 다리"라며 "각 분야별 전문가 그룹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CEO들간의 온·오프라인 커뮤니티와 네트워크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CP9'은 대기업에게 신뢰성 있는 파트너는 물론 투자 가치가 있는 회사나 기술을 연결하고, 중소기업에는 기업홍보 및 마케팅과 투자의 기회를 제공하며, 스타트업에는 기술홍보, 투자유치, 기술이전, 경영전략 등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특허 출원된 ‘CEO 전용 플랫폼’으로 국내 CEO는 누구나 21일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앱을 다운받아 무료 가입할 수 있다.

김형일 거인의어깨네트웍스 대표는 "전문가컨설팅을 통해 정부지원사업, 기술이전, 투자경영컨설팅, 마케팅, 세무, 회계, 노무, 인사, 법률, 특허, 인증 등에서 각 분야 전문가들과 상담할 수 있고, 멤버십을 통해 의료, 자동차, 여행, 교육, 복지몰 등의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CP9라운지를 통해 융합비즈니스데이, 모닝포럼, 송년모임 등 CEO들간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유기적인 만남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