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아이즈`, 전국 매장 CCTV 한눈에 본다...'멀티뷰' 출시

장지혜 기자 2020-07-27 11:04:10
KT 직원들이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KT 직원들이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스마트에프엔=장지혜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는 지능형 영상보안서비스 '기가아이즈'의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인 '멀티뷰'를 신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는 여러 곳에 설치된 기가아이즈 CCTV 영상을 한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KT는 전국에 여러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본사나 다매장 점주들로부터 CCTV 사용 불편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통합 모니터링 필요성을 확인해 고객의 의견을 서비스 개선점으로 반영해 기가아이즈 멀티뷰 상품을 출시했다.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는 카메라 10대까지 월 5,500원 이며 추가 카메라 1대당 55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8월까지 멀티뷰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2개월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KT 기업신사업본부 문성욱 본부장은 "KT 기가아이즈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전국 매장을 살펴볼 수 있도록 멀티뷰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은 혁신 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장지혜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