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2024-09-23
한국앤컴퍼니그룹이 편안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직원 간 소통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난 12일부터 19일까지 그룹 국내 사업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편안하고 자유로운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조직원 간 상호작용을 늘려 유대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그룹 고유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Proactive Culture)'가 강조하는 수평적 문화와 협업, 소통을 통해 혁신과 창의성을 이끌어 내기 위한 기획이다.
행사는 그룹 내 사업장인 본사 '테크노플렉스'를 시작으로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한국엔지니어링랩 ▲대전공장 ▲금산공장에서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소원 작성 이벤트 ▲포토존 ▲룰렛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원 작성 이벤트'는 사업장 별로 비치된 대형 폼보드 또는 우편함에 작성한 소원 메시지를 부착하거나 넣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새해에 이루고 싶거나 바라는 내용을 적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접수된 메시지 중 일부 내용은 별도 선정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식사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포토존'을 통해 동료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해 재미와 함께 의미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장에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장 곳곳에 사내 커뮤니케이션 캐릭터인 ▲이노(INNO) ▲베이(VEI) ▲션(SEAN)을 활용한 캐릭터 벌룬 등의 오브제를 배치하여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더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심히 업무에 매진하고 있는 임직원분들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회사 생활에서 소소한 재미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임직원을 위한 가족 초청 행사 패밀리데이, 가족 초청 신입사원 환영회, 임직원 자녀 초청 과학캠프, 그룹 연수원 활용 휴양 시설 제공 등 임직원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건전한 기업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