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가을 특별 프로모션

최형호 기자 2024-09-27 16:49:54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올 가을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을 연결하는 3.61km의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춘천의 새로운 랜드마크 중 하나다. 오스트리아 도펠마이어사의 최신형 캐빈을 도입해 안전하고 쾌적한 여행을 선사한다.

사진=대명소노그룹

먼저 '만원의 행복' 특별할인 이벤트가내달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36개월 이상부터 초등학생까지 주중과 주말 모두 1만원의 가격으로 일반·크리스탈 케빈에 탑승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현역 군인은 50%의 할인혜택을 동반 3인에게는 주중 30%, 주말 20%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강원 호수문화 투어패스 구매고객들도 최대 30%의 제휴 혜택이 적용된다.

이색적인 문화행사도 열린다. 내달 3일 하부정차장 광장에서 '문화도시 춘천, 탱고로 물들다' 공연이 1시간동안 개최되며, 공연 이후 고객들이 직접 탱고를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질 예정이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보다 합리적으로 삼악산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