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유럽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 참가

AGM, EFB 등 납축전지 라인업 선보여
김동하 기자 2024-09-10 13:57:18
한국앤컴퍼니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2024'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한국앤컴퍼니


한국앤컴퍼니가 오는 10~14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2024'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토메카니타 프랑크푸르트는 1971년부터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 및 서비스 박람회다. 올해는 글로벌 5000여개 자동차 부품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한국앤컴퍼니 ES사업본부는 매세 프랑크푸르트에 브랜드 전시관을 마련해 글로벌 브랜드 '한국'의 납축전지 기술력이 집약된 AGM, EFB, MF 등의 배터리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 AGM 배터리'는 최신 스탑앤고 및 하이브리드 차량 등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한국앤컴퍼니는 설명했다. 

'EFB 배터리'는 보급형 스타트 스톱 및 일반 차량용, 'MF 배터리'는 표준 납축전지 기술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한국앤컴퍼니는 전시관 내 별도 공간을 마련해 글로벌 업계 관계자들과 배터리 산업 분야 전망에 대한 의견 교류의 장도 마련한다는 설명이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