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눔 모가농협·NH농협생명 경기총국, 이천시청에 여성위생용품 기부

권오철 기자 2024-07-22 18:39:19
지난 19일 경기도 이천시 모가농협 본점에서 모가농협 김태옥 이사, 최현묵 이사, 황순철 조합장, 김혜순 이사, 농협생명 김찬수 총국장, 모가농협 박수환 상임이사(왼쪽부터)가 여생위생용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함께나눔 모가농협이 NH농협생명과 함께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여성위생용품을 이천시청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식은 19일 모가농협 본점에서 진행했으며, 황순철 모가농협 조합장, 박수환 상임이사, 김태옥 이사, 최현묵 이사, 김혜순 이사, 김찬수 NH농협생명 경기총국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은 모가농협 황순철 조합장 및 임직원과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이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NH농협생명의 여성 전용 건강보험(핑크케어NH건강보험) 신상품 출시에 따라 여성 조합원 및 여성 고객의 건강보장 강화와 더불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여성 소외계층을 적극 지원하고자 모가농협과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이 합심하여 기획한 것이다.

핑크케어NH건강보험은 NH농협생명에서 지난 5월 출시한 여성 전용상품으로, 유방, 난소, 자궁 등의 암 진단비는 물론 각종 질환을 전문적으로 보장하는 건강보험이다. 모가농협은 여성 위생용품 기부와 함께 핑크케어NH건강보험을 적극 판매할 예정이다.

모가농협 황순철 조합장은 “여성들의 생활 필수품임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여건으로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기부하게 됐다”며 “전달된 여성용품이 어려운 이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철 기자 konplash@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