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눔 기흥농협·NH농협생명 경기총국 맞손…기흥고등학교에 여성위생용품 기부
2024-05-09
오정농협과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이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여성위생용품을 세움누리의집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7일 경기도 부천시 소재 오정농협 본점에서 진행됐으며, 조원호 오정농협 조합장, 최은영 세움누리의집 원장, 김찬수 NH농협생명 경기총국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은 오정농협과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이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NH농협생명의 여성 전용 건강보험(핑크케어NH건강보험) 신상품 출시에 따라 여성 조합원 및 여성 고객의 건강보장 강화와 더불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여성 소외계층을 적극 지원하고자 오정농협과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이 합심하여 기획한 것이다.
지난 8일 출시된 '핑크케어NH건강보험'은 NH농협생명에서 출시한 여성 전용상품으로, 유방, 난소, 자궁 등의 암 진단비는 물론 각종 질환을 전문적으로 보장하는 건강보험이다. 오정농협은 이번 여성위생용품 기부와 함께 '핑크케어NH건강보험'을 적극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조원호 조합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분들이 고충을 덜고 건강한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오철 기자 konplash@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