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드라마 '굿파트너'에 주요 모델 협찬

김동하 기자 2024-07-15 17:10:26
BMW 코리아가 SBS 금토 드라마 '굿파트너'에 i7 및 뉴 X2 등 BMW 주요 모델을 협찬한다고 15일 밝혔다.

BMW코리아가 드라마 굿파트너에 주요 차량을 협찬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BMW코리아


지난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 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배역)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 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배역)의 차갑고도 뜨거운 성장기를 담은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이혼 전문 변호사들이 서로의 결핍을 채워가며 성장하는 과정을 풀어내고 있다. 각 인물들의 다채로운 관계 설정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첫 화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BMW 코리아는 드라마 속 인물들의 특성에 부합하는 모델들을 지원해 BMW만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극의 주인공이자 17년차 베테랑 이혼 전문 변호사 차은경의 차량으로 BMW의 순수전기 플래그십 세단인 i7이 등장한다. 

패기와 열의가 넘치는 신입 변호사 한유리는 역동적인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BMW 뉴 X2와 호흡을 맞춘다. 

이 밖에도 신뢰와 포용력으로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하는 변호사 정우진(김준한 배역)은 BMW의 플래그십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인 X7을 제공할 계획이다. 차은경의 가정적인 남편으로 다정함과 자상함을 갖춘 김지상(지승현 배역)은 BMW의 순수전기 프리미엄 세단 i5를 타고 등장해 보는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BMW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매력을 알려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