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제조사에 헬스케어로봇 기술 수출
2024-05-09
![](/data/sfn/image/2024/06/05/sfn20240605000008.800x.0.jpg)
바디프랜드가 이번에 출시한 ‘파라오네오’는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하여 헬스케어로봇으로 부활시킨 안마의자다. ‘파라오’ 시리즈는 2013년 출시된 이래 총 6600억 원의 판매고를 올려 바디프랜드의 성장을 견인한 대표 모델로 소개되어 왔다. 이번 신제품은 두 배 빠른 속도의 로보 워킹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UX/UI 업그레이드를 통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으로서 완성도를 높였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파라오’ 시리즈를 구매한 서울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초청,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출시를 알리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배우이자 방송인 이윤미도 참석해 “집에 있는 안마의자가 ‘파라오’ 시리즈 초창기 제품임을 알게 되었다”며 “헬스케어로봇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왔다”고 런칭 축하인사를 건넸다.
행사에는 바디프랜드 F&B팀이 직접 만든 케이크와 핑거푸드, 샴페인이 마련되어 자리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었다. 오케스트라 린츠(Bruckner Orchestra Linz)가 바디프랜드만을 위해 직접 연주한 곡을 감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시연 후 사회자가 파라오네오 마사지체어 스피커 자체 사운드였다고 밝히자 현장에선 깜짝 놀란 탄성이 터져나오기도 했다.
![](/data/sfn/image/2024/06/05/sfn20240605000007.800x.0.jpg)
바디프랜드는 서울 도곡본사를 시작으로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국내 주요 대도시별로 진행할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기존 고객들이 누구보다도 먼저 ‘파라오네오’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첫 번째 파티가 고객의 뜨거운 성원 끝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며 “앞으로 계속 진행될 특별 행사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기회와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가치를 더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