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8년만에 완전변경 '더 뉴 E클래스' 출시…엔트리 모델 7390만원부터
2024-01-19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이하,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출시 기념으로 자사 금융상품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자사 금융상품으로 벤츠 E-클래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골프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차 추가 구매 또는 다른 차량으로 교체 등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금융상품을 재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금리 인하 및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재이용 고객 중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발송하는 본 프로모션 안내 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리어와 파우치 세트로 구성된 고급 트래블 키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박상필 영업 및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벤츠 E-클래스 출시를 기념하고,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 전시장에 문의할 수 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