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특집] 이커머스업계, 설 연휴 앞두고 설 선물세트 선봬

홍선혜 기자 2024-01-14 10:12:19
설 연휴를 앞두고 이커머스업계가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식품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4 설 맞이’ 기획전을 내달 9일까지 운영하며 23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쿠팡 ‘2024 설 맞이’ 기획전 진행. / 사진=쿠팡 


참치와 카놀라유로 구성된 동원 ‘스페셜 O-97호’, 올리고당, 진간장, 천일염 등 조미료 7종을 담은 청정원 ‘행복 7호’를 포함해 넛츠팜 ‘프리미엄 견과 선물세트’, 그린너트 ‘소담 견과 선물세트’, 바프 ‘메이플 & 오리지널 믹스넛’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3일까지 접수된 사전예약 상품은 2월 1일 배송될 예정이다. 

15일부터 2월 9일까지는 식품 전체 카테고리에 걸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식품·견과·음료·조미료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종근당 ‘황제 침향단’, 풍년보감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 골드’, 골든허브 ‘비오틴 맥주효모 환 콜라겐 스틱’, 위블리즈 ‘옵티마 이뮨 19종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등이 있다. 

딸기 혼합세트. / 사진=컬리 


컬리는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오픈하며 미식에 진심인 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색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마니아에게 선물하기 좋은 ‘딸기 혼합세트’를 선보였다. 설화 딸기와 금실, 비타베리 중 1종과 친숙한 품종인 설향 딸기를 한 팩씩 담아 총 3종으로 구성했다.

‘Perfect Cut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세트(1.8kg)’도 판매한다. 우대꽃갈비를 2대씩 포장해 3팩으로 구성한 세트를17%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디저트 선물로는 중동의 대표 간식인 대추야자를 준비했다. 

이밖에 스페인 현지 농장과 공동으로 개발한 올리브유도 선보인다. 컬리에서는 25일까지 선물 세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티몬  ‘설날엔 티몬해’ 내달 11일까지 진행. / 사진=티몬 


티몬은 명절 선물은 물론, 설 연휴 쇼핑을 돕는 특별 기획관 ‘설날엔 티몬해’를 내달 11일까지 연다. 인기 선물 초특가 판매는 물론, 최대 18% 추가 할인까지 전하며 고객들의 알뜰한 설 준비를 지원한다는 목표다.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설날엔 티몬해’ 특별 기획관에서 티몬은 설 상품 구매 목적에 맞춰 ‘선물관·준비관·혜택관’으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선물세트부터 귀성길, 손님맞이 상품 등 1500종을 초특가 판매하며, 추가로 최대 18% 할인혜택을 전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뱃돈을 찾아 적립금을 받는 행사도 준비한다.

선물관에서는 티몬에서 지난해 설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선물세트 BEST 5를 특가로 마련했으며 준비관에서는 금호타이어와 하기스 기저귀 등 명절 귀성길과 손님맞이 준비를 돕는 특가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혜택관에서는 설날맞이 할인과 각종 이벤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3,5,10만원 등 가격대별로 선물을 분류하고, E쿠폰 전문페이지를 마련하는 등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