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새로운 안전 슬로건 '세이프티 웨이, 티웨이' 선포
2023-08-23
[스마트에프엔=박재훈 기자] 티웨이항공이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에 대한 고객 성원 감사를 의미로 멤버십 회원들을 초청하고 객실 승무원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5일 김포공항에 위치한 티웨이항공 항공훈련센터에서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들을 대상으로 객실 승무원의 안전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크루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크루 클래스는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안전 운항을 위한 티웨이항공의 노력을 알리고자 참가를 신청한 회원들 중 대상자를 선정해 정가 10만원 상당의 크루 클래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실제 객실 승무원의 훈련을 담당하는 교관 승무원의 티웨이항공 소개를 시작으로 ▲항공훈련센터 투어 ▲화재대응 실습 ▲응급처치 실습 ▲기내 비상상황 체험 ▲비상탈출 실습 등 전문 교관의 지도 하에 객실승무원이 실제 수행하는 기내 안전에 대한 훈련을 체험했다.
'티웨이플러스'는 여러 번 탑승하고 실적을 쌓아야 하는 일반적인 항공사 마일리지나 포인트 제도와 달리 모든 가입자에게 ▲구독료의 최대 97% 환급 ▲사전 좌석 구매 무제한 무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즉시 제공된다. 상품 종류에 따라 부가 서비스 할인,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제공,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크루클래스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특화 멤버십과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여행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