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개발팀 서신 공개…"이용자 피드백 적극 수용"

15일부터 '파티 던전·월드 던전·정복전' 등 순차 업데이트
황성완 기자 2023-06-11 13:33:37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개발팀의 세 번째 서신을 통해 다음 업데이트를 예고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5일 '파티 던전'이 업데이트된다. 파티 던전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던전을 공략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다섯 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던전에서 새로운 장신구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3개 서버그룹, 총 9개 서버가 격돌하는 '월드 던전'과 전체 서버 이용자들이 유럽 전역의 패권을 두고 대결하는 '정복전'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사진=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한 개선 사항도 공개했다. 먼저, 자동 전투 시스템에 '스케줄러' 기능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전투할 필드와 던전 지역들을 시간별로 스케줄러에 등록해 일일 퀘스트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또 길드 관리 권한을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기능이 확장되고, 타 길드 정보도 열람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지도 위치 공유 기능, 캐릭터 외형이나 이름 변경, 거래소 일괄 구매 기능 추가 등 각종 편의성 개선도 준비됐다.

나이트 크로우는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