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 사전 다운로드 시작
2023-04-26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최신 기술력을 집대성한 신작이다. 광원 효과, 질감, 그림자 등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름다운 세계에서 펼쳐지는 전쟁을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글라이더', 물리적 충돌이 구현된 캐릭터 등을 통해 전략성이 강조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무기별 타격감을 다르게 적용하고, 시각과 청각 효과를 강화해 오감을 자극한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석 일자에 따라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제1 페리아’ △다양한 미션 수행 시 보상을 선물하는 ‘제2 페리아’ △하루 세 번 정해진 시간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3 페리아’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제2의 페리아’를 통해 이벤트가 종료되는 날 각 서버 레벨 또는 전공 휘장 랭킹 1~3위 이용자들에게 ‘전용 탈 것 외형’을 지급한다. 1위에게는 나이트 크로우의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2023년 최고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