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 사전 예약 100만 돌파

4월 정식 출시… 사전 예약자 대상 '한정판 패키지' 선물
황성완 기자 2023-03-27 15:04:22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지난 26일 사전 예약을 실시한 결과 100만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4월 정식 출시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PC) MMORPG다. △이용자 선택과 노력에 따라 성장하는 클래스 4종과 8개 직업 △글라이더를 활용해 지상과 공중 전투 △전장에서 펼치는 1000명 단위 대규모 전쟁 '격전지' △언리얼 엔진5로 구축된 중세 유럽 세계 △등급 제한 없는 이용자간 1대 1 거래 및 서버별 통합 거래소 등이 특징이다.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크로우'가 사전예약 100만을 달성했다. /사진=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3월 16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에 따라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위메이드의 올해 최고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는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 특징 등 상세 정보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