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 맞이 스포츠 용품 기획전…최대 50% 할인

홍선혜 기자 2023-05-22 15:42:02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쿠팡은 야외 레저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스포츠와 레저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에 입점한 스포츠 브랜드 60여 곳이 참여해 약 30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나이키·휠라·볼빅·이고진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쿠팡은 인기 스포츠 테마를 세 가지 추천 테마관으로 분류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야외스포츠 필수템’ 테마관에선 아웃도어 스포츠 제품을 모두 모았다. 골프화와 장갑·모자부터 가방까지 최근 인기 골프 아이템을 선별했다. 테니스·베드민턴 입문자에게 인기가 많은 초·중급자용 라켓도 만나볼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70km 이동이 가능한 AU테크의 ‘스카닉 S20 접이식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전기 자전거 제품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라인·킥보드 용품도 마련했다.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인기 트레이닝 제품을 모은 ‘여름이니까! 건강한 몸 만들기’ 테마관도 기획했다. 근력·유산소·무산소 운동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보호대, 요가매트, 케틀벨, 실내자전거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바라나스 문틀 턱걸이 철봉’은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홈트레이닝)족에게 인기가 많다. 상·하체 근력 운동 및 스트레칭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하중 약 200kg를 견딜 수 있는 견고함이 장점이다. 

‘캠핑은 처음인데요? A to Z 체크리스트’ 테마관에서는 텐트·캠핑의자·침낭 등 필수 제품을 추천한다. 이동이 편리한 바비큐 그릴과 수납이 용이한 접이식 불멍 화로대도 준비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여름을 앞두고 스포츠, 캠핑 등 야외 활동 아이템을 찾는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건강과 스타일을 챙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