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센카 팝업스토어’서 로켓배송 프로모션 개최

홍선혜 기자 2023-05-19 14:04:58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쿠팡은 뷰티 브랜드 ‘센카’와 협업해 팝업스토어 ‘지우는 연구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쿠팡을 통해 센카를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갤러리 더봄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쿠팡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험과 혜택을 다양한 방법으로 확대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지우는 연구소’는 센카 퍼펙트 휩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열렸다. 센카 퍼펙트 휩은 올 1분기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팔린 클렌징 폼 상품이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A’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 등 퍼펙트 휩 라인 상품 5종이 준비됐다. 

센카 브랜드 팝업스토어 '지우는 연구소'/사진=쿠팡

팝업스토어는 새로워진 퍼펙트 휩의 모든 제품과 거품 체험, 퀴즈, 럭키드로우,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갖췄지만, 계산대는 없다. 행사 상품은 쿠팡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행사장은 상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쿠팡으로 구매하도록 설계됐다. 

행사 장 내 QR코드를 통해 쿠팡에 접속한 고객에게는 최대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구매한 상품을 번거롭게 들고 다니는 대신 주문한 다음 날 로켓배송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센카 관계자는 “센카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로켓배송을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쿠팡과 협업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퍼펙트 휩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쿠팡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센카와 함께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 혜택과 경험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