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버킷마켓, hy 프레딧 결합상품 출시

최형호 기자 2023-05-10 17:21:11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대명아임레디의 온라인 결합상품 가입몰 '버킷마켓'은 hy의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쓸 수 있는 7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원하는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버킷마켓은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2021년 2월부터 운영 중인 결합상품 다이렉트 가입몰로, ▲통신비 ▲주유상품권 ▲요기요 상품권 ▲페이즈 앱 포인트 등 10여가지 결합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명아임레디 프레딧 결합상품은 월 3만2000원을 납부하는 고객에게 2년간 매달 3만원씩 프레딧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지급한다. 모바일로 전송 받은 상품권을 프레딧 홈페이지에 등록해 쓰면 되고, 유효기간은 1년이다.

결합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레딧 5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안에 상품에 가입하고, 3회 이상 월 납입금을 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상품 가입은 버킷마켓 홈페이지에서 프레딧 결합상품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본인인증을 하고 원하는 통화 시간대를 선택한 뒤 해피콜로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완료된다. 프레딧 상품권은 납입금을 낸 다음달 모바일로 전송된다.

이외에 대명아임레디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여행, 웨딩, 골프 등 10여가지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를 비롯해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 멤버십,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만기까지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납입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일상 속 정기 구독 서비스의 이용범위가 갈수록 확대되고 있는 만큼,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충족하고자 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hy 프레딧과 힘을 합하게 됐다"며 "납입금 부담은 줄이면서 매달 필요한 품목들을 편하게 이용하는 혜택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