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삼성전자와 ‘웨딩 페스티벌’ 전개
2023-01-13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충청 지역 첫 N32 매장을 오픈하며 이 지역 폼 매트리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N32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대전을 대표하는 중심 생활권에 들어선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 1층에 자리 잡았다. 화이트컬러의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매장에서는 폼 매트리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N32 폼 매트리스’와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에 신제품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여름 출시 후 폼 매트리스 시장에 한 획을 긋고 있는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지적돼 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하며 ▲통기성 ▲탄성 ▲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췄다.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을 통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폼’을 통해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같은 탄성감을 구현한 것은 물론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수면 중 신체 일부에 체중이 집중돼 숙면을 방해하는 쏠림 현상을 예방했다.
특히 국내 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표준 및 국제표준시험방법을 만족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성능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모두 충족했다.
N32 레귤러 토퍼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그대로 계승해 최상의 안락함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밀도, 강도, 성질, 촉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섬세하게 조합하는 이 기술을 통해 토퍼에서도 눕는 순간 곧바로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더해 매트리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신제품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N32 롯데백화점 대전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 가격할인 혜택은 물론 얼리버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대국민 안전 확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봄맞이 ‘N32 스프링 프로모션’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가정에서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만이 유통돼야 한다는 신념 아래 사용자의 건강을 생각한 안전한 침실 문화 정착과 올바른 매트리스 선택법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N32 폼 매트리스 및 N32 레귤러 토퍼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N32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전국 17번째 매장으로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분당점·수원점·평촌점·인천점·건대스타시티점·대구점·안산점·잠실점·부산광복점·전주점·창원점·강남점·영등포점·구리점·미아점에 N32 매장이 운영 중이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