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3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 선봬

홍선혜 기자 2023-03-16 16:45:47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3월 24일, ‘오늘을 더 유쾌하게, 스포티하게’를 주제로 ‘2023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영국 대학의 스포츠 활동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JW 앤더슨의 관점으로 재해석된 클래식한 브리티시 스타일이 적용됐다. 편안하고 시원한 면·린넨 혼방의 가벼운 소재를 적용한 여성용 크리켓 가디건과 여성용 및 남성용 감탄 블레이저가 이번 시즌의 주요 아이템이다.

 유니클로가,오는 3월 24일 영국 대학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스포츠 활동에서 영감 얻은 '2023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 출시한다./사진=유니클

아울러 기존 유니클로의 인기 라인업인 ‘감탄’이 이번 컬렉션에 처음으로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감탄 블레이저는 JW 앤더슨 고유의 로고 디자인이 반영된 버튼과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드라이 기능이 포함된 소재를 활용해 영국 프레피 스타일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는 컬렉션에서 일상복뿐만 아니라 스포츠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는 여러 아이템을 선보인다.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은 나일론 소재의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비롯하여 빠르게 건조되는 에어리즘 소재의 UV 프로텍션 레깅스, 크롭 브라 탱크탑과 JW 앤더슨만의 컬러 블럭이 적용된 UV 프로텍션 컬러 블럭 파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은 “이번 시즌은 클래식한 크리켓 가디건이나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에어리즘 UV 프로텍션 레깅스, 손으로 직접 그린 영국 스포츠 팀을 모티브로 한 액티브 유틸리티 쇼트 팬츠 및 전통적인 스타일의 폴로 스웨터 등 클래식한 스포츠웨어를 재해석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2023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은 3월 24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