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오는 10일 Uniqlo U 2023 SS 컬렉션 출시

홍선혜 기자 2023-02-02 15:27:55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2월 10일, Uniqlo U 2023 SS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유니클로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유니클로 파리 R&D 팀이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감각적인 편안함’이란 테마로 일상을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옷을 표방하며, 모던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고 유니클로는 설명했다. 

쾌적한 에어리즘 코튼 소재의 아이템과 통기성 및 실용성이 뛰어난 아우터로 연출한 레이어링 룩/사진=유니클로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무광택 코튼과 쾌적한 에어리즘 코튼 소재의 아이템을 통기성과 실용성이 뛰어난 아우터와 레이어링하며 세심하고 멋스러운 일상복의 변주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트 있으면서도 우아한 컬러 팔레트는 절제된 뉴트럴 톤과 풍부한 블루, 베이지를 중심으로 하는 한편, 그린, 오렌지, 옐로, 핑크, 퍼플 등 다양한 컬러를 통해 밝은 분위기를 표현했다.

여성 라인업의 세련된 심리스 액티브웨어는 운동과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편안한 마감 처리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패치 포켓이 있는 무광택 코튼 소재의 시어 셔츠는 이번 시즌 새로운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이며, 새롭게 출시된 진은 체형에 맞게 곡선으로 처리됐다.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남성 컬렉션은 시어서커 오버사이즈 스트라이프 셔츠와 와이드 핏 쇼트 팬츠는 SS 시즌에 어울리는 넉넉한 실루엣을 완성하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오버사이즈 유틸리티 재킷은 비비드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7부 소매의 크루넥 티셔츠는 보다 완성된 여유로운 핏을 보여주며, 파라슈트 팬츠는 밑단의 조절 가능한 드로우스트링으로 실용성과 용이함을 갖췄다.

악세서리로는 야외 활동에 용이한 블록테크 기술이 적용된 모자 그리고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가 돋보이는 버킷 백이 새롭게 출시되었고, 지난 시즌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드로우스트링 숄더백이 이번 시즌 다시 출시된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