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샤힌 프로젝트' 성공 다짐 신년 트래킹 행사

박지성 기자 2023-01-29 16:40:51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에쓰오일(S-OIL)은 임직원 신년 트래킹 행사를 개최하고 새해 각오를 다졌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7일 열린 트래킹 행사는 후세인 알 카타니 CEO(최고경영자), 주요 경영진, 신입사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해 과천 서울대공원을 걸으며 덕담을 나누고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후세인 알 카타니 에쓰오일 CEO를 포함한 경영진 및 신입사원 등 100여명이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트레킹을 하고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에쓰오일


알 카타니 CEO는 “2022년 어려운 경영환경과 불확실성 속에서도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뒷받침된 탁월한 경쟁력으로 최고의 재무적 성과를 달성했으며, 샤힌 프로젝트에 대한 최종 투자 승인을 받아 더 큰 성장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며 “2023년에는 회사의 신성장 동력이 될 샤힌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만큼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완수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해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진행함으로써 에쓰오일 새 역사의 주역이 되자”고 당부했다.

에쓰오일은 올해 ‘최고의 경쟁력과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화학 기업’이라는 Vision 2030 달성 및 샤힌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추진, 안전 최우선 문화 확립 등 주요 목표 달성을 위해 전사적 노력을 쏟을 방침이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