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TL' 디렉터스 프리뷰 27일 공개

김택진 CCO·최문영 PDMO 및 주요 개발진, TL 개발 철학·서비스 방향성 등 소개
황성완 기자 2022-12-20 14:58:41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엔씨소프트는 오는 27일 PC·콘솔 신작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TL)'의 디렉터스 프리뷰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는 27일 오전 10시,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에서 TL 디렉터스 프리뷰를 시청할 수 있다. 김택진 CCO(최고창의력책임자)가 등장해 직접 이용자에게 TL의 개발 방향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문영 PDMO(수석개발책임자)와 안종옥 TL 개발 PD, 이문섭 TL 기획 총괄 등 주요 개발 디렉터가 게임의 세부적인 사항을 설명한다.

엔씨소프트 TL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프리뷰 공개에 앞서 티징 영상을 통해 TL의 월드 일부를 추가 공개했다. 날씨에 따라 변화하는 월드, 환경의 변화, 심리스 던전 등 새롭게 공개되는 장면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차세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를 목표로 개발 중인 TL은 동일한 지역 안에서도 날씨가 바뀌면 지형이 변하는 등 전투·지형·환경적 변수에 따라 전투 흐름이 바뀐다.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