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 출시

홍선혜 기자 2022-09-01 11:07:19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9월 14일 선보이는 '처음처럼 새로'/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9월 14일 선보이는 '처음처럼 새로'/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9월 14일 처음처럼 새로를 선보이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류 시장공략을 위해 발걸음을 내딛는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이는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이다. 또한,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내년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했다.

처음처럼 새로는 한국적이며 현대적인 감성을 녹임과 동시에 투명병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미호를 브랜드 엠베서더 캐릭터로 선정하고, 제품 전면에 배치해 기존 소주 제품들과의 차별되는 이미지를 부여했으며, 향후 구미호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스토리텔링 및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처음처럼 새로는 최근 소비시장의 새로운 주체로 떠오른 MZ세대의 새로운 음주 문화인 헬시 플레저를 반영해 과당류를 빼버린 제로 슈거 소주”라며 “이밖에도 한국적 곡선미, 소주의 깔끔함과 산뜻함을 강조한 패키지 적용 등 기존 소주와는 다른 차별성을 통해 처음처럼 새로가 대한민국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새로의 출시 전인 9월 9일부터 처음처럼 새로 방송광고, 9월 중순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구미호 캐릭터의 다양한 스토리가 더해진 애니메이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