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국내 정식 출시…"던파 모바일 이어 흥행 기대"

PC 버전 및 양대 앱마켓 통해 국내 서비스 오픈
황성완 기자 2022-08-25 10:27:19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된 넥슨 히트2 모바일 이미지 /사진=넥슨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된 넥슨 히트2 모바일 이미지 /사진=넥슨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넥슨은 25일 자사 하반기 주요 신작 전략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HIT2)'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모바일 계정과 연동해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히트2는 △원작 '히트'의 세계관을 잇는 정통성 △고품질 그래픽 △공성전 및 대규모 필드 전투 △독자적인 시스템에 기반한 높은 유저간 인터랙션이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직접 서버 규칙을 투표,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며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시스템을 갖춰 한 차원 확장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넥슨은 히트2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등급 장신구 등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내달 14일까지 '키키의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한 일자별로 '수호의 반지·희귀 장비 제작 재료 선택 주머니'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오는 10월 26일까지 키키의 특별 레벨업 선물 이벤트를 운영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투쟁의 반지'를 비롯해 장비 성장에 도움을 주는 '축복받은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서' 등 게임 아이템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MMORPG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하면서도 ‘히트2’에선 유저들이 보다 주체적으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틀을 깨는 시도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장기적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히트2’ 정식 출시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키키, 레나, 루카스, 휴고 등 ‘히트2’ 속 영웅으로 불리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히트2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