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2021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홍선혜 기자 2022-08-04 14:04:07
 2021 지속가능성보고서 표지 이미지./사진=롯데칠성음료
2021 지속가능성보고서 표지 이미지./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에게 연간 재무·비재무 성과를 종합적으로 알리기 위해 2021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내,외부 ESG평가 지표 등을 통해 중대성 평가를 진행하여 ▲탄소중립 ▲친환경패키징 사용 ▲제품 안전과 품질 ▲수자원 관리 ▲윤리경영 ▲투명한 기업공개 등 총 10개의 이슈를 핵심 이슈로 선정하고 개선 방향과 목표에 대해 내부 검토를 거친 ESG로드맵을 보고서에 담았다.

이번 지속가능성보고서는 GRI, SASB, TCFD 등 글로벌 보고 표준에서 요구하는 수준에 맞게 보고서를 기획, 작성했다. 또 인터랙티브 PDF 기능을 포함한 디지털 친화적인 가로형 구성으로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보고서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당사의 ESG 경영 전략 및 목표와 활동의 연계성을 나타내고 제품의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성장을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보고서를 발간했다.”라며“앞으로도 매년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을 통해 당사의ESG경영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