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래버스 150만원 지원 등 8월 프로모션 진행

박지성 기자 2022-08-01 15:01:18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쉐보레가 7월에 이어 8월에도 ‘쉐보레와 함께 떠나요!’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프로그램 이용 시 최대 150만원의 현금 지원을 제공하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이자율 2.9%의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은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자율 2.9%의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콜로라도 구매 고객 역시 콤보 프로그램을 통한 최대 100만 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자율 3.9%의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는 1.8%~3.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쉐보레는 ‘뉴 쉐비 라이드’ 특별 프로그램을 시행, 새롭게 면허를 취득한 고객이 쉐보레 차량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1년 이내 신규면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 원을 제공한다. 해당 차종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 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를 구매할 시 3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단, ‘뉴 쉐비 라이드’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정정윤 전무는 “8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쉐보레의 경쟁력 있는 SUV 차종들을 위주로 연중 최대의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업계 전반에 걸쳐 고객 인도 지연이 이어지는 가운데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등 쉐보레의 인기 차종들의 인도가 빠른 시간 내에 이뤄지고 있는 만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오랜 기다림 없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쉐보레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렛츠 고 라이드’ 홈페이지×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쉐보레 전시장 방문을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 이벤트 응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노르디스크 아스가르드 테크 미니텐트(10명), 메이튼 캠핑 파라솔 세트(14명), 캠핑 웨건(20명), 트레일블레이저 시승권 및 주유 상품권(1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대리점을 직접 방문해 SNS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센트 방향제(250명)를 증정하며, 전시장 QR코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5000명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5000원)를 지급한다. 또한, 쉐보레 스크래치 카드 추첨을 통해 캠핑 폴딩 박스, 캠핑 매트, 비치 볼 등의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쉐보레 스크래치 카드는 선착순 증정인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