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및 신메뉴 할인 혜택

홍선혜 기자 2022-07-20 17:04:29
교촌치킨이 20일 저녁 9시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홍보/ 사진= 교촌치킨
교촌치킨이 20일 저녁 9시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홍보/ 사진= 교촌치킨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교촌치킨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0일 저녁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지난 14일 교촌은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동양의 5가지 향신료를 첨가한 ‘교촌블랙시크릿’을 새롭게 선보였다.

교촌은 신 메뉴 할인 혜택과 더불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 EAT쇼’에서 신메뉴 세트 2종을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도 판매한다.

세트 메뉴 2종은 ‘교촌블랙시크릿 오리지날 웨지감자세트’ ‘교촌블랙시크릿 순살 웨지감자세트’이며, 신메뉴와 사이드메뉴를 준비했다.

아울러 신 메뉴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 메뉴 ‘국물맵떡’ 모바일상품권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실시간 라이브에서 세트 메뉴 2종 구매 인증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도 사이드메뉴 ‘국물맵떡’ 모바일상품권도 증여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블랙시크릿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들이 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 마련을 위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