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1712억원…전년比 13.4%↓
2022-04-28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시간(H) 롱웨어’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 헤라가 2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얇고 균일한 발림성과 강력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별도의 메이크업 도구 없이 손으로 펴 발라도 예쁜 피부결과 커버력,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마이크로 크러쉬 공정을 거친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 속광을 섬세하게 살리고 미세한 주름과 모공까지 매끈하게 커버해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연출한다.
촘촘하게 밀착된 실키 핏 래스팅 구조는 하루 종일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지속력을 선사한다. 또한 특유의 화사한 컬러가 바름과 동시에 촉촉하게 흡수돼 생기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헤라는 약 2000명의 아시아인 피부 톤을 연구해 컬러 체계를 구축하고 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인 피부에 어울리는 컬러를 구현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기존 블랙 파운데이션에 없던 '19N1'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선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5월부터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몰·시코르·세포라·올리브영·아모레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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