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한국관광공사, 해외 관광객 유치 위해 맞손

지난 13일 관광공사 서울센터서 해외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신종모 기자 2024-05-14 15:18:58
강원랜드는 지난 13일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한국관광공사와 해외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랜드간 해외 홍보 및 마케팅 협력을 통해 방한 스포츠 관광객 등 외국인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강원랜드가 지난 13일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한국관광공사와 해외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강원랜드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공동 콘텐츠 발굴 및 프로그램 개발, 보유 인프라 및 마케팅 네트워크를 활용한 외래 관광객 유치 확대, 민간 공동 협업사업 발굴 등에 대해 긴밀히 협조하기로 했다.

아울러 최근 3회 연속 ‘우수 웰니스관광지’로 지정된 하이원리조트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활용해 외국인 대상 웰니스 관광 활성화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강원랜드는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의 도약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하이원통합관광(K-HIT) 프로젝트’가 더욱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직무대행은 “양사의 해외 공동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 제휴는 강원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복합리조트로의 도약을 앞당길 것”이라며 “강원랜드의 우수한 인프라를 활용한 K-콘텐츠 발굴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