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국내 전장 고객 대상 웨비나 개최…“맞춤형 솔루션 제공”

국내 완성차 및 부품사 60개사 600여명 대상…15일까지 진행
신종모 기자 2022-04-14 09:45:55
손성도 삼성전기 마케팅팀장(상무)이 MLCC 웨비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전기
손성도 삼성전기 마케팅팀장(상무)이 MLCC 웨비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전기
[스마트에프엔=신종모 기자] 삼성전기는 국내 주요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 고객사 대상 전장 MLCC 웨비나(웹 세미나)를 오는 15일까지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고객 대면 소통이 제한돼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으로 기획됐다.

삼성전기는 전장 웨비나에서 국내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사 등 60개사의 개발, 구매, 품질 담당자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삼성전기가 보유한 전장 MLCC 기술경쟁력과 기술 로드맵을 공개하고 전장 부품의 시장 동향, 기술 트렌드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자동차의 기술 트렌드에 맞춰 적용 가능한 전장 MLCC를 제안하는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했다. 고객의 궁금증, 요청사항, 애로사항 등도 청취했다.

조국환 삼성전기 전략마케팅실장(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객과 대면 소통이 제한돼 고객도 영업담당자도 어려움이 많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고객과의 더욱 긴밀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열겠다”고 말했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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