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집서 즐기는 할로윈의 밤! ‘할로윈 기획전’

코스튬용품, 인테리어용품, 완구용품 등 총 200 여 종의 상품 구성
김대호 기자 2021-10-01 16:59:55
아성다이소 할로윈 마녀스프 바구니./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할로윈 마녀스프 바구니./다이소 제공
[스마트에프엔=김대호 기자] 아성다이소가 ‘할로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가족끼리 할로윈의 밤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코스튬용품, 인테리어용품, 완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

할로윈 시즌에 필수 아이템이 된 코스튬 용품은 망토, 모자, 애완 코스튬을 판매한다. ‘카멜레온 후드망토’ 는 성인이 착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색감이 화려하고 독특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할로윈 펠트장식 망토’ 는 아이들이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망토의 장식이 귀여워 할로윈 선물로 적당한 아이템이다.

‘할로윈 귀가 움직이는 모자’ 는 모자 끝 손잡이를 누르면 귀가 움직여 귀여움을 더했고 ‘할로윈 가발 모자’ 는 모자에 빨간 가발이 달려 있어 모자를 쓰면 마녀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애완동물도 같이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양면 망토’ 와 ‘할로윈 모자’가 준비됐다.

아성다이소 할로윈 펠트 바구니./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할로윈 펠트 바구니./다이소 제공
인테리어 용품은 집이나 사무실 뿐만 아니라 캠핑을 할때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기획됐다. ‘할로윈 마녀스프 바구니’ 는 그림 동화에서 마녀가 스프를 끓일 때 나오는 단지 모양으로 디자인 됐고, ‘할로윈 펠트 바구니’ 는 펠트 느낌의 소재로 손잡이가 달린 사탕 바구니로 사이즈가 크지 않아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난다. 식탁 위나 탁자 위에 ‘할로윈 LED 램프’ 와 ‘할로윈 캐릭터 장식’ 을 같이 놓으면 할로윈 파티 사진을 더욱 느낌있게 찍을 수 있다.

가족끼리 할로윈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할로윈 파티용품과 전구, 가랜드를 준비하는 것도 괜찮다. ‘할로윈 종이컵’, ‘할로윈 호박접시’, ‘할로윈 호박콤볼 빨대’ 를 세트로 준비해도 가격적인 부담이 적고, ‘할로윈 LED 유령 가랜드’ 를 걸어 놓으면 파티 감성이 더 살아난다. 아이와 함께 더 색다른 사진을 찍고 싶다면 ‘할로윈 타투’ 를 준비하는 것도 좋다.

아성다이소 할로윈 캐릭터 장식./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할로윈 캐릭터 장식./다이소 제공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완구는 20여 종을 마련했다. ‘할로윈 태엽완구’ 는 태엽을 감으면 작동하는 상품으로 디자인이 귀여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할로윈 LED 회전봉’ 은 회전봉 안에 LED가 들어있어 상품을 작동하면 불빛이 빙글빙글 돌아가 예쁜 색감을 내는 제품이다. ‘할로윈 그림자 손전등’ 은 손전등 덥개에 할로윈 호박, 박쥐 등이 디자인 되어, 천장이나 벽에 비치면 문양이 나타나는 제품으로 아이와 함께하기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집에서 가족끼리 ‘할로윈의 밤’ 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김대호 기자 kdh72@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